태극기 게양 하는법 모르는 태극기파, 애틀랜타 보수진영, 구국기도회를 위장한 불법선거운동.
- voiceofthekoreanam
- 5월 25일
- 1분 분량
대한민국 대선 기간중에 대부분의 미국 시민권자들이 모여서 불법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외국인들은 대한민국 선거에 관여하거나 선거운동 또는 방해를 할 수 없다. 토요일 벌어진 이행사에 지난 목요일 한인회관에서 벌어진 강신범 조지아상공회의소 이사장 선거방해 사건에 연류된 불법으로 한인회를 점유 하고 있는 이홍기와 이홍기의 따까리로 알려진 유진철, 김일홍 등 모두 참가했다.
지난 목요일 경찰을 불러 투표를 방해한 의도가 조직적 이고 고의적인 정황이 확인되었다. 이들은 대한민국 선거에 왜 관심이 있는것일까? 그것도 일방적으로 한쪽 진영에만 관심이 있는듯 하다.

더욱더 한심한 사건은 자칭 태극기파 라고 하는 보수진영이 태극이 하나 제대로 게양을 못한다는 것이다. 정면에 태극기를 들고 있는 김일홍 일당을 보면 한심하기 그지 없다. 아래 사진은 정부기관에 기재되어있는 태극에 게양방법이다. 좌우가 바뀌어 있다.

위사진 왼쪽으로 보면 한인회 공금을 사용 선거 공탁금을 납부 하는 등 여러가지 불법적인 일로 탄핵된 이홍기 와 이홍기가 제명시킨 전회장 김윤철이 나란히 서서 불법 선거운동을 하는 모습이다. 이들은 정말 또 다른 덤앤더머 이다. 아래는 대한민국 선거법 위반행위에 대한 동영상 이다.
댓글